민사 소송 변호사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민사 소송 변호사 비용

민사 소송 변호사가 청구하는 수수료는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시간당 요율 또는 정산 비율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소송이 다른 지역에서 접수된 경우 부과되는 수수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 지역 외 소송에 적용되는 규칙을 법정지 규칙이라고 합니다.

변호사의 시간당 요금

변호사의 시간당 요금은 주마다 크게 다릅니다. 일부 주에서는 전국 평균의 절반 미만을 청구하는 반면 다른 주에서는 두 배 이상 청구합니다. 컬럼비아 특별구의 평균 변호사 시간당 급여는 $380로 전년 대비 8.4% 증가했습니다. 두 번째로 높은 곳은 뉴욕이고 캘리포니아, 뉴저지, 델라웨어, 네바다가 그 뒤를 잇습니다. 아홉 번째로 높은 곳은 플로리다입니다.

변호사의 시간당 요금은 위치를 포함한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마을의 변호사는 대도시보다 낮은 요율로 청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경험이 많고 평판이 좋은 변호사는 더 높은 요율을 청구합니다. 일반적으로 시급이 높을수록 변호사의 전문성 수준이 높아집니다.

시간당 요율은 대형 로펌과 소규모 로펌 간에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대형 로펌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100달러 이상을 청구합니다. 많은 변호사들이 시간에 대한 계약금과 같은 유지비를 청구합니다. 고객이 케이스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지역 외 요금

다른 지역 민사 소송 변호사는 같은 지역의 같은 법원에서 원고를 대리하는 변호사보다 더 높은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이는 특히 원고가 $100,000를 초과하는 배심원 평결을 구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제2순회법원은 다른 지역 변호사 비용이 같은 지역에서 부과되는 비용보다 낮아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Second Circuit은 아직 최종 결정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Arbor Hill의 최근 사건에서 법원은 타 지역 변호사가 원고의 변호사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는 원고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법원은 합리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고객이라면 로펌이 상당한 비금전적 수익을 얻는다는 것을 이해하고 Albany 변호사에게 원고의 변호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을 주장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학군 외 수수료에 동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 요소는 변호사의 경험입니다. 변호사는 복잡한 소송을 처리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포럼 규칙

계약에 포럼 선택 조항이 있는 경우 해당 조항 위반에 대해 변호사 비용을 지급하는 것은 American Rule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미국 규칙은 일반적으로 각 당사자가 자신의 비용을 부담하도록 요구하며, 이 규칙은 계약에서 소송을 위한 포럼을 지정하는 경우 법원이 수수료를 부여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변호사 수임료는 소송을 제기한 비용에 대한 손해배상액이 아닌 직접적인 손해배상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포럼 규칙에 따라 연방 법원은 소송이 발생하는 “공동체”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통적으로 연방 법원은 법원이 위치한 지역구의 지리적 영역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Second Circuit은 해당 학군의 지리적 영역이 결과를 왜곡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