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이 풍부한 성추행전문변호사 선택하기

성 변호사

많은 변호사들이 성범죄와 관련된 사건을 수임하는 것을 꺼립니다. 특히 성범죄에 연류된 의뢰인을 무시하고 경멸하는 태도로 대하거나 상대 측에서 제안한 첫 번째 합의를 받아들이도록 조언합니다. 따라서 내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성범죄 관련된 사건에 대해 경험이 풍부한 성추행전문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추행전문변호사 닐 데이비스 로펌

20년 경력의 닐데이비스가 이끄는 로펌은 살인, 강간, 아동 성범죄, 사무직 범죄, 컴퓨터 범죄를 포함한 다양한 범죄로 기소된 사람들의 변호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텍사스의 인정받는 형사 변호 회사입니다. 의뢰인에 대한 100% 헌신과 뛰어난 작문 능력을 요구합니다. 업무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닐 데이비스는 성범죄 외에도 텍사스에서 개인 상해 및 형사 방어와 관련된 사건을 처리합니다. 닐 데이비스는 20년 이상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텍사스 형사 항소 법원에서 수많은 사건을 변론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정헌법 5조와 관련된 획기적인 사건에서 변호사로 출연했습니다. 그의 고객은 각계각층에서 왔으며 다양한 비용에 직면해 있습니다.

성범죄에 연루된 검사

현직 검사가 성매매 알선과 고객 성 착취 등 4건의 혐의를 받게 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Kolcharno가 자신의 변호사로서의 성과를 성 서비스에 대한 요구와 결부 시켰다고 주장한 사건인데요, 이와 관련된 혐의는 펜실베니아주 Lackawanna 카운티에서 5년 동안 발생했습니다. 전직 검사는 월요일에 기소되었고 $20,000의 보증금이 없는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보스턴의 전 검사였던 아담 포스(Adam Foss)는 형사 사법 개혁의 옹호자가 되었고 대량 투옥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한 바 있습니다. 2017년 10월, 그는 한 여성이 자신을 폭행한 혐의로 성폭행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포스는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였습니다.

전 육군 장교 출신 변호사

전 미 육군 JAG 장교인 Michael B. Waddington은 20년 이상의 군 사건과 관련된 변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수백 건의 형사 사건에서 선임 검사 및 변호인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군대에서 일어나는 모든 재판에서 현명한 결론을 이끌어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변호 소송에 대한 그의 광범위한 경험을 통해 그는 효과적인 변호를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전문가와 기술 발전을 통해 고객이 소송과 싸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군대는 민간인과 다른 법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법은 독특하며 몇 가지 복잡한 절차와 용어를 포함합니다. 군법 경험이 없는 변호사는 유능한 변호를 제공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성추행전문변호사 선임 비용은?

성폭행사건 전문 변호사는 의뢰인의 권리를 보호하고 귀하에게 제기된 혐의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매우 고가이며 매우 큰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변호사를 고용하는 비용은 사건의 복잡성과 법률 분야에서의 변호사 경험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임료가 적다는 이유로 성폭행 사건 변호사를 선택 할 경우, 승소를 이끌어 내지 못해 사회적인 비난을 받고, 성범죄자로 낙인찍힐 경우 앞으로는 일상생활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호사 선임 비용보다는 변호사가 내 사건을 얼마나 책임지고 해결해 줄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